방성기계(대표 장완섭, www.bangsung.co.kr)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쇄인의 축제 ‘K-PRINT Week 2014’에 참가해 로타리 라벨인쇄기 ‘New Artline’을 선보였다.
방성기계는 1993년 설립된 인쇄기계 제조업체로 이번 전시에서 소개한 ‘New Artline’은 울트라 파인 제어시스템을 적용해 정확하고 정교한 인쇄가 가능하다.
디지털 입력 시스템을 장착해 실린더 교환 과정 필요 없이 인쇄 세팅 시간을 단축했고 비전시스템 부착으로 인쇄 품질을 실시간으로 검사, 불량률을 감소시켰다.
또한 132파이 실린더를 사용해 인쇄 사이즈가 다양하며 최대 인쇄 가능 치수는 414.48mm다.
한편, ‘K-PRINT Week 2014’는 한국이앤엑스와 대한인쇄문화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KOTRA, 대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연합회, 대한인쇄기술협회 등 관련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며 국내 제조업체 76개사를 비롯하여 미국, 독일, 일본, 중국 등 26개국 232개사의 세계 유수의 업체들이 참가하여 최신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뉴스(AVING News)는 이번 전시회의 글로벌 미디어파트너로서 전시회 현장 뉴스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생생하게 전달하며, 모바일 시대에 영상 뉴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주요 기업과 제품, 기술을 영상뉴스로 보도하고 있다.